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 불특정다수의 개인정보 노출 위험 및 무분별한 광고글로 인해 게시판 운영과 칭찬대상 선별에 어려움이 있어
    이를 개선하기 위하여 칭찬합니다 게시판이 2021년 2월 중 선별공개 게시판으로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
  • 다함께 살아가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한 우리들의 이야기 마당입니다. 수원시민들의 미담사례, 우리 이웃의 따뜻한 이야기들을 올려주세요.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상업성 광고, 욕설, 불건전한 내용,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내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 통보없이 삭제 됩니다.
  • 글 작성 시 타인의 개인정보(연락처, 주소, 사진 등)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해주신 칭찬 글은 개인정보 및 민감정보 검토 후 일 2회(10시와 15시, 토요일·공휴일 제외) 공개전환됩니다.
  • 본인의 작성 칭찬글은 '나의 칭찬글 확인하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게시판에 선정된 월별 우수 칭찬글은 공무원이 아닌 시민이 대상입니다.
  • 월별 우수 게시글은 다음달 16일에 선정됩니다.
시민 표창 선정 과정
  1. 시민 칭찬글 등록
    시민에 대한 칭찬글을 등록
  2. 월별 우수 칭찬글 선정
    내부 평가위원 심사(80%) + 월별 공감수(20%)
  3. 시민투표
    시민 상호간에 칭찬하는 월별 우수 글중 타인에게 선행을 베푸는 글에대하여 투표를 진행해 상/하반기 2건씩 선정
  4. 표창수여
    상/하반기 투표로 선정된 칭찬글의 칭찬을 받은 시민에게 표창수여
칭찬합니다 상세내용(게시판 상세내용으로 제목,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지혜샘 도서관 장혜영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 김** 작성일 : 2023-02-02 조회 : 425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2월 1일 1시경에 지혜샘 도서관을 방문하였습니다.
당일 저는 출근 때 핸드폰을 가져오지 못한 상황이었고,
회사 근처인 지혜샘 도서관에 당일까지 대출해야 하는 도서가 있었습니다.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지혜샘 도서관을 방문했습니다.
앱과 대출카드가 없고, 아이디 비번 등록번호를 아는데 혹시 대출할 수있는 방법이 있는지 여쭈었습니다.
처음 응대해주신 분은 안되요 안되요 하더니 응대중에 일어나서 등돌려 책정리를 시작하시더군요. 그 전까지는 자리에 앉아서 SMALL TALK 중이셨는데요.
어렵게 시간내어 왔는데 잡상인 취급 받는 느낌이었습니다.

성함이 정확한지는 모르겠으나
장혜영 선생님은 저에게 방법을 알려주시고 도와주셔서 무사히 대출을 할수 있었습니다.
따뜻한 응대에 감사드립니다.
시민 응대를 귀찮아 하지 않고, 좀 더 융통성 있는 공무원 선생님이 많아지길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디지털정책과
  • 전화번호 1899-3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