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 불특정다수의 개인정보 노출 위험 및 무분별한 광고글로 인해 게시판 운영과 칭찬대상 선별에 어려움이 있어
    이를 개선하기 위하여 칭찬합니다 게시판이 2021년 2월 중 선별공개 게시판으로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
  • 다함께 살아가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한 우리들의 이야기 마당입니다. 수원시민들의 미담사례, 우리 이웃의 따뜻한 이야기들을 올려주세요.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상업성 광고, 욕설, 불건전한 내용,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내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 통보없이 삭제 됩니다.
  • 글 작성 시 타인의 개인정보(연락처, 주소, 사진 등)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해주신 칭찬 글은 개인정보 및 민감정보 검토 후 일 2회(10시와 15시, 토요일·공휴일 제외) 공개전환됩니다.
  • 본인의 작성 칭찬글은 '나의 칭찬글 확인하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게시판에 선정된 월별 우수 칭찬글은 공무원이 아닌 시민이 대상입니다.
  • 월별 우수 게시글은 다음달 16일에 선정됩니다.
시민 표창 선정 과정
  1. 시민 칭찬글 등록
    시민에 대한 칭찬글을 등록
  2. 월별 우수 칭찬글 선정
    내부 평가위원 심사(80%) + 월별 공감수(20%)
  3. 시민투표
    시민 상호간에 칭찬하는 월별 우수 글중 타인에게 선행을 베푸는 글에대하여 투표를 진행해 상/하반기 2건씩 선정
  4. 표창수여
    상/하반기 투표로 선정된 칭찬글의 칭찬을 받은 시민에게 표창수여
칭찬합니다 상세내용(게시판 상세내용으로 제목,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남경운수24번 8413호 기사님 칭찬합니다
작성자 : 박** 작성일 : 2025-05-19 조회 : 137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평소 자주 이용하는 24번 버스를 타면서, 항상 느끼는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해당 노선의 기사님께서는 항상 승객 한 분 한 분에게 인사를 정중히 해주시고, 운전도 매우 안전하고 부드럽게 해주셔서 탑승할 때마다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특히 어르신들이나 학생들에게도 따뜻한 말 한마디를 건네주시고, 정류장에서는 기다리는 승객을 세심히 살펴주시며 정차해 주시는 모습이 인상 깊습니다.

요즘 바쁜 일상 속에 이렇게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순간이 드물기에, 이 기사님의 태도는 많은 승객들에게 큰 위로와 기쁨이 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자리를 빌려 24번 버스 기사님의 노고에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안전한 운행이 이어지길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디지털정책과
  • 전화번호 1899-3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