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 불특정다수의 개인정보 노출 위험 및 무분별한 광고글로 인해 게시판 운영과 칭찬대상 선별에 어려움이 있어
    이를 개선하기 위하여 칭찬합니다 게시판이 2021년 2월 중 선별공개 게시판으로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
  • 다함께 살아가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한 우리들의 이야기 마당입니다. 수원시민들의 미담사례, 우리 이웃의 따뜻한 이야기들을 올려주세요.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상업성 광고, 욕설, 불건전한 내용,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내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 통보없이 삭제 됩니다.
  • 글 작성 시 타인의 개인정보(연락처, 주소, 사진 등)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해주신 칭찬 글은 개인정보 및 민감정보 검토 후 일 2회(10시와 15시, 토요일·공휴일 제외) 공개전환됩니다.
  • 본인의 작성 칭찬글은 '나의 칭찬글 확인하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게시판에 선정된 월별 우수 칭찬글은 공무원이 아닌 시민이 대상입니다.
  • 월별 우수 게시글은 다음달 16일에 선정됩니다.
시민 표창 선정 과정
  1. 시민 칭찬글 등록
    시민에 대한 칭찬글을 등록
  2. 월별 우수 칭찬글 선정
    내부 평가위원 심사(80%) + 월별 공감수(20%)
  3. 시민투표
    시민 상호간에 칭찬하는 월별 우수 글중 타인에게 선행을 베푸는 글에대하여 투표를 진행해 상/하반기 2건씩 선정
  4. 표창수여
    상/하반기 투표로 선정된 칭찬글의 칭찬을 받은 시민에게 표창수여
칭찬합니다 상세내용(게시판 상세내용으로 제목,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수원 특례시에 당연한 공무원인 성민우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 이** 작성일 : 2024-03-06 조회 : 1667
첨부파일
오늘 수원 시청에 민원 일이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수원에 살면서 정말 오랫만에 방문이었습니다.
민원실을 들어서는 순간 깜짝 놀랐습니다. 민원실 하면 떠오르는 그런 스타일이 아니라 카페처럼 되어 있어
부드러운 분위기에서 자유스럽게 여기 저기서 상담을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어쨌든 민원실 입구에서 안내하시는 분에게 성민우 주무관님을 만나러 왔다고 하니 마침 다른 분하고 상담을 마치고
만날 수가 있었습니다. 대면은 처음이지만 두서너 차례 전화로 상담을 먼저 받았었는데 전화 상담에 느꼈듯이
차분하고 친절한 모습이었습니다
전화 상담을 할 때 공교롭게도 퇴근 시간이 가까운 시간이었음에도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셔서 현장에서 민원 상담에 대한 부담이 있었으나 자연스러운 만남이어서 좋았습니다.

성민우 주무관님이 민원에 대한 상담을 받는 내내 잘해주셔서 바로 옆에 커피 주문하는 곳이 있어서 차라도 대접 하려는데
규정상 그럴 수 없다며 정중히 거절하셨는데 정말 무어라도 대접해 드리고 싶은 마음인데 안타깝지만 마음으로 나마 고마움을
표하며 이 지면을 통하여 다시 한번 열심히 그리고 친절하게 응해주신 성민우 주무관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우리 수원특례시에 성민우 공무원님이 계심에 자부심을 가지고 열심히 공무원님들의 노고를 알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디지털정책과
  • 전화번호 1899-3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