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시 송림초 사회복지사 김선형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
|
안녕하세요^^
수원시 송림초등학교 사회복지사 김선형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저는 신규교사 때부터 김선형 선생님께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학교 업무와 상황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셔서 빠르게 적응할 수 있었고, 처음 학급을 맡아 당황하고 난처했던 여러 순간들을 용기를 갖고 헤쳐 나갈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도 힘드시고 많이 바쁘셨을 텐데, 도움이 필요하다는 한 마디에 주저하지 않고 전화 주시고 달려오시는 김선형 선생님의 모습을 보며 나도 누군가에게 따뜻함을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특히 학교의 여러 일들을 맡는 과정에서 저 말고 다른 선생님들도 많이 만나실 텐데 피곤해하는 기색 없이 항상 반갑게 맞아주시고, 고민을 들어주시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넓은 학교를 더 넓은 마음으로 포용해주시는 김선형 선생님 덕분에 고민 많은 선생님들과 학생들은 고민을 털어놓고 마음의 위로를 받습니다. 선생님께서 베풀어주신 마음에 비하면 아주 자그마하지만, 제가 적어내려가는 이 짧은 글이 김선형 선생님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항상 밝은 미소로 아이들과 선생님을 따뜻하게 맞이해주시는 학교사회복지사 김선형 선생님을 진심으로 칭찬합니다!!!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