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시 송림초등학교 학교사회복지사 김선형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
|
안녕하세요? 수원시 송림초등학교의 교사입니다. 우리 학교의 사회복지사 김선형 선생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김선형 선생님은 학생들의 복지를 위해서 누구보다 먼저 앞장서서 뛰는 분입니다. 전교생을 대상으로 한 마니또 편지 쓰기, 감사편지 쓰기, 환경 사랑 용기내 캠페인, 복지실 방들이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행사들을 늘 주최하십니다. 선생님께서 준비해주신 활동 덕에 학생들은 학교에 오는 게 즐겁다고 이야기합니다. 그만큼 우리 학교 학생들의 정서적 안정과 행복을 위해서 항상 힘써주시는 부분에 늘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언제나 상냥한 말씨와 부드러운 미소로 학생들과 교원들을 대해주셔서 우리 학교를 한층 더 밝게 만들어 주십니다. 학생들은 복지실을 찾아가 자유롭게 자신의 속마음을 터놓기도 하고, 즐겁게 놀이를 하고 나와 스스로 마음을 챙기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비단 학생들 뿐만 아니라, 교원들도 김선형 선생님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저를 비롯한 신규 선생님들을 항상 배려해주셔서 학교 일을 상세하게 안내해주시고, 필요한 일이 있다면 언제든지 달려와서 도움의 손길을 내미십니다. 저희 반에 도움이 필요한 친구에 대해서 상담 드렸을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센터와 프로그램들을 친절히 안내해주셔서 많은 감동을 받았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김선형 선생님의 귀중한 노력이 있었기 때문에 행복하고 건강한 학교에 등교하고, 출근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빛과 소금 같은 역할로 학교를 빛내주시고 언제나 남들을 위해 발 벗고 나서주시는 김선형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