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시 과수공원 과수체험 칭찬합니다" |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
|
오랜만에 흐뭇한 하루를 선물받은 기분이었습니다.
수원시 과수공원에서 사과체험을 하며 사과의 종류도 알게 되고 즐거운 게임과 퀴즈도 하며 맛난 사과까지 따보는 체험을 하고 얼마나 행복했는지 모릅니다. 이렇게나 가까운 곳에 시민들이 체험할 수 있는 공간과 기회를 주셔서 고마운 마음 전달하고 싶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됐습니다. 함께 간 지인도 내년에 꼭 미리 신청해서 체리도 따고, 매실도 따자며 어린아이처럼 좋아하는 모습이 마치 제 모습을 보는 것 같았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숙여 이런 좋은 기회를 만들어주신 관계자분들께 고맙다는 인사전합니다. 신선하고 좋은 아이디어로 내년에도 꼭 다시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관계자분들~~~~ 엄청, 엄청, 많이 칭찬드립니다.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