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류1동사회복지팀주무관님 |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
| 저는 세류3동에 살다 3동이 재개발이 된다고 해서 세류1동으로 이사를 오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다른 동사무소로 가셨지만?황명주주무관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얼마전 다른 동사무소 가셨다는 소식을 듣고 힘들때나 여려움이 처했쓸때 주무관님 이런일이 생겼는데 이런 경우어떻게 해야 하나요?하고 여쭈어보며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그런데 황명주주무관님이 다른동으로 가시고 새로 주무관님이 오셨습니다.그주무관님 이름은 잘 모르지만요,228-6622로 걸면 친절한 목소리로 웃으며 말씀을 먼저 건내시곤 하시죠.제가 낮을 많이 가리는 성격이라서 처음 보는 사람에겐 먼저 잘 다가가지 못하는 성격인데 요즘에도 전에도 늘 한결 같이 마음으로 웃는 미소로 전화를 걸때나 힘든일이 생겨 동을 방문 할때도 주무관님 제가 요즘 이런 어려움이 처 했는데 어떻게 해야 히나요?하면 내 가족 처럼 도움을 주시곤 하셨습니다,처음에 황주무관이 가시고 난 뒤에 다음 오시는 주무관님께서는 저희 같은 수급자 아니 주민들에게 친절히 주민을에게 잘 해주실까?걱정했는데 이주무관님 기대 이상인 주무관님이시구나?하고느꼈습니다,대통령선거 때였는데요.저는몰랐는데 먼저 투표하러 왔냐고 웃는얼굴로 먼저 인사를 하시는데 그때 제가 느낀건 옛말에 웃는 얼굴에 어떻게 못한다는 옛말이 틀린게 하나 없구나?느꼈써요,항상 친절히 먼저 다가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