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청복지과 방상희 팀장님과 고현정 부팀장님을 칭찬합니다!! |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
|
시청 장애인 복지과에 방상희 팀장님과 고현정 부팀장님을 칭찬합니다^^*
지난 10월 26일 시청 로비에서 발달장애 친구들의 특별한 디지털 아트워크 전시회가 있었습니다. 저는 그날 참여한 몇 명의 발달장애 작가들 중 한명의 엄마로서 함께 했습니다. 우리 친구들이 늘 다니던 복지관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관공서에서의 활동이라서 혹시라도 돌발 행동이 있을지도 몰라서 엄마로써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갔었는데 장애인 복지과에서 먼저 나오셔서 미리 이것저것 세세하게 살펴주시고 함께 해주셔서 불편함 없이 행사에 잘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그날 우리 친구들,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시청 로비에서, 작품도 전시하고, 의류, 가방, 슬리펴 등 굿즈도 판매하고 즉석에서 신청하신 분들의 캐리커쳐 그리드리는 등 다양한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침부터 시작해서 끝나는 늦은 시간까지 긴 시간 함께 자리 지켜주시느라 고생하신 방상희 팀장님과 어여쁜 고현정 부팀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긴시간 옆에서 필요한것들 챙겨 주시느라 왔다갔다 힘드셨을텐데 내색 않고 웃는 얼굴로 우리 친구들 살펴주셔서 엄마로써 더욱 감사드립니다. 세심한 배려와 맛있는 보리밥 점심까지 그날 정말 마음이 아주 따뜻한 하루였습니다~~~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