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안구 도로정비팀 진호준 주무관 칭찬해요^^ | |
| 첨부파일 | |
|---|---|
|
수고 합니다
지난 9.22일 국민신문고를 통해 접수한 도로반사경 설치요구 민원이 시간은 좀 흘렀지만 11월 5일 최종적으로 설치되어 참 다행 입니다 일반통행 차량과 진,출입 차량이 항상 접촉사고의 위험한 노출 속에서 5년간 위험이 도사린 환경 속에 장안구에서 해결해 주어 감사합니다 부패방지 및 국민 권익위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시행력 제47조 1항에 따라 합ㅂ의가 이루어져 해결됨을 감사하게 느낍니다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