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색길 칭찬합니다. |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
| 둘레길을 도는데 통신대에 끊어진 길이 있어 복구가 아직 안된 상태였습니다. 지나갈수 없는 상황이었는데 밧줄을 늘어뜨려 놓아서 그나마 지나갈수 있었습니다. 높은 곳이라 복구가 어려울텐데 임시방편이지만 밧줄을 놓아서 지나갈수 있었습니다. 비로 인해 피해 지역이 넓은데 복구에 애쓰시는 담당자들의 노고를 칭찬합니다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