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율천동 주민센터 유예린 직원분 칭찬합니다!!!! |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
|
회사 감사문제로 전입세대열람서를 대량 발급하여야해서 율천동과 입북동 주민센터 방문하여
위임받은 전입세대열람을 하였습니다. 약 190건 가량을 건건이 주소별로 발급해야 하기에 조작시간도 오래걸리고 신주소/ 구주소 확인해가며 앞에 서있는 민원인들 눈초리까지 받아야 했는데 일일이 민원인들의 양해를 구하며 하나씩 발급해주시고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 워낙 민원인이 많은 율천주민센터지만 하나하나 응대해주시고 빠른처리를 위해 옆직원까지 동원해가며 도와주시고 이틀간 너무 감사했습니다!!! 아 율천동 주민센터는 3일동안 간거 같아요 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무한 칭찬합니다!!!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