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자동1동 주민센터에 근무 하셨던 장미정님 감사합니다 |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
|
장애인 쪽 관련하여 근무 하셨던 장미정님 감사 했던 마음 너무 늦게 인사 드립니다
심한 장애를 가지고 태어난 우리 오빠(한규형)와 함께 생활하면서 힘들때도 많고 눈물 흘리는 날도 여러 날이었습니다 제 생활이 바쁘고 지쳐 있을때 전화로 여쭙는날이 많아도 항상 제생활 불편하지 않게 처리해주시고 늘 저를 믿고 격려 또한 잊지 않으셨죠 장미정님 제가 많이 의지했고 든든했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