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시 학교사회복지사업과 함께하는 수원여대 사회복지과를 칭찬합니다. |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
|
2017년부터 현재까지 탑동초 학교사회복지실은 수원여대 사회복지과와 연계하여 사회성 향상 집단프로그램, 멘토링 프로그램 등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대학생 선생님들과 재미있는 놀이도 하고 때로는 재잘재잘 고민, 스트레스도 이야기하면서 주어진 시간이 항상 짧게만 느껴집니다. 대학생 멘토 선생님과 수학공부를 하고 있는 멘티 학생은 1주일에 한번 만나서 하는 공부이지만 모르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가르쳐주셔서 머리에 쏙쏙 들어오고 덕분에 수학 시험도 잘 봤다며 싱글벙글 합니다. 바쁜 대학생활 가운데서도 탑동초 학교사회복지사업 봉사활동에 성실히 임하는 수원여대 사회복지과 대학생 선생님들과 2017년부터 탑동초와의 연계사업을 잘 이끌어주고 지도해주시는 수원여자대학교 이경아 교수님께 칭찬과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