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립금호 어린이집 선생님들을 칭찬합니다. |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
|
안녕하세요~🤗
저는 시립금호 어린이집에 3년째 두 아들을 보내고 있는 사람입니다. 큰 아들이 어린이집 졸업을 앞두고 있고, 둘째는 2년째 다니고 있지요. 큰 아들이 졸업하고도 둘째가 3년을 더 다녀야해요. 아마, 이리 오래 보내는건 어린이집에 대한 믿음,선생님들을 향한 신뢰가 없으면 안될거 같아요.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애정담아 우리 아이들과 함께 해 주시는 선생님들을 저는 정말로 애!정! 한답니다. 아이들 식사에도 엄청 신경쓰는 우리 어린이집!! 원장님의 식자재를 고르시는 깐깐함과 꼼꼼함이 나타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부모참여시간에 아이들 식사를 챙기는 일을 하는데, 소화기가 좀 안 좋은 저희 아들이 진짜 고봉밥을 먹는 모습에 눈물이 날 정도로 감사했어요. 저는 주변사람들에게 시립금호 어린이집을 적극 추천하고 다닌답니다. 그 중에서 으뜸은 우리 선생님들이라고요😍 저는 선생님들이 이 자리에 오래오래 계셔주시면 좋겠어요. 제 이야기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