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립 금호어린이집 선생님들 칭찬합니다 |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
|
올해 3월 입학을했던 아이의엄마입니다 ㆍ한엄마의소개로 원에가게되었습니다 ㆍ발달이느린 저희아이 오랜고민끝에 통합반을 보내게되었고 통합반입학후 한달만에 저희아이는 말과행동이 가속도가붙으며 발달하기시작했습니다 ㆍ통합반이신 선생님의 세심한배려와 아이한명 한명 필요한 교육을지도하셨고 담임반인 남자선생님께선 남자라는 저에편견을 없애실만큼 놀이 와 아이들의 생활지도를 너무도잘해주시고계십니다 ㆍ이원에 계신 아이들을 너무도이뻐하시는 우리원장님 갈때마다 아이를 좋아하시고 한명한명 지도하시며 관찰하시는 모습이 감동그자체입니다ㆍ
저희담임샘들과 원장님외에에도 원에계신 모든샘들 아이들을진심으로 이뻐하시는거같아서 맘편히 맡길수있음에 감사드립니다 ♡♡♡금호는 사랑입니다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