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등동 이유경 공무원님 감사합니다 |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
|
친절한 이유경 공무원님 감사합니다
며칠전에 어디서 월세계약 맺은 것들 신고 해야된다는 말만 듣고 어찌할줄몰라 무작정 계약서만 들고 고등동사무소 찾아갔습니다 그런데 이유경 공무원님이 계약서 한장한장 다 봐주시며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종이에 다 적어줘서 이해가 쏙쏙 되었네요 말투도 사근하게 다른 동사무소 가야하는 것들도 알려줘서 헛걸음 안 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