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달구 보건소에서 격리통지서발급을 담당하시는 주무관님께 감사한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 |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
|
안녕하세요 저는 수원시민 입니다 ^^
3월에 코로나에 걸렸는데 제가 회사에 확진서 제출을 예전에 한 줄알고 제출 마지막 날까지 회사에서 일을 하다가 퇴근 3시간 앞두고 확진서를 제출을 안한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급하게 팔달구보건소 대표전화해서 받을 수 없는 방법을 물어보니 직접와서 발급받거나 정부24로 받아야 한다고해서 막막했습니다..ㅎ 저는 집은 수원이지만 직장이 서울이여서 갈 수 없는 상황이었고 때마침 정부24로 신청해도 접수가 자동취소되어 계속 안되고 있었습니댜 ㅠㅠㅠ 담당자분을 연결을 부탁드려서 접수방법을 물어보니 문자로 링크까지 직접 보내주시면서 제가 궁금한 내용들에 대해 정확하게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격리통지서도 발빠르게 처리해주셔서 6시 전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 급한 상황에 이렇게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나도 감사드렸고 저도 근무하면서 주무관님처럼 빠르고 정확하게 필요한 요구사항들을 해결해야겠다는 강한 동기부여를 받았습니다 ^__^ 제가 성함은 못들어서 해당 번호 밖에 모르는데 직통번호가 ""031-228-7035"" 였습니다 ~~ 조직도에서는 코로나와 관련없는 업무를 담당하시는걸로 보았지만 저도 수원시 내부 사정은 잘 몰라서ㅠㅠ 일단 번호는 확실하니 이 글 보시는 수원시 공무원분들은 해당 주무관님께 많은 칭찬 부탁드리겠습니다 ^^ 연말이라 바쁘셨을텐데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남은 22년도 잘 마무리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