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만1동 건강복지팀 이준성 주무관님 감사드립니다. |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
|
얼마전 아버지께서 입원을 하게 되었는데, 복지제도를 늦게 알게되어
지급을 받을 수는 없게 되었지만 정말 안타까워 하시며 다른 방법이 있는지 더 챙겨주시고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친절은 근본으로 되어 있으신거 같으며, 도움 주실 수 있는 부분을 찾아서 문자까지 알려주시기에 수원에서 살기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준성 주무관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