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서1동 김준일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
|
오빠랑 둘이 사시던 노모를 화서동 저희집으로 모시고와서 전입신고도하고 노인복지와 관련해서 창구직원들에게 물어보니 김준일주무관을 만나게 해주었습니다. 주위 분위기를 돌아보니 공무원들 정말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질문에도 미소띤얼굴로 소상하게 알려주시고 절차를 밟을 수 있게 해 주신 김주무관님은 공무원의 표상이라는 느낌이들었습니다. 감사의 마음이 오랜시간 잊혀지지않았어요. 고맙습니다.건강하세요~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