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동행정복지센터 김지원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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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동행정복지센터 김지원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최근 폭설로 인해 거동 등, 많은 불편이 있었습니다. 이에 제설과 관련하여 평동행정복지센터에 민원을 넣었으나, 당시 민원 응대 과정에서 불쾌감을 느끼는 일이 있었습니다. 점심 당직 주무관의 태도가 다소 무성의하게 느껴져 태도로 인해 아쉬움과 실망감을 갖게 되어 국민신문고를 통해 추가 민원을 넣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 평동행정복지센터의 민원 담당 김지원 주무관님과 다시 이야기를 나누며, 저의 입장을 충분히 이해하고 공감해 주셨습니다. 생활하는 곳들이 폭설일 경우 매우 취약하다는 사실을 알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본인의 차량까지 동원해 염화칼슘으로 도로 개선작업도 실시하시기도 했습니다. 또한 민원인의 권리와 공무원의 의무 및 권리를 명확히 말씀해 주시며, 문제 해결을 위해 민원 응대 태도 개선을 위한 전체 교육과 회의도 진행해주시겠다는 적극적인 의지를 보여주셨습니다. 이러한 대응을 통해 행정복지센터의 진정성과 앞으로의 개선 의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번 일을 통해 평동행정복지센터에 대한 신뢰를 다시 회복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을 위해 더욱 발전하는 기관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민원인을 존중하며 적극적으로 대응해 주신 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꿋꿋하게 시민들을 위해 수고해주시는 공무원분들의 노고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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