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선1동 사회복지사 이희옥선생님을 칭찬합니다. |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
| 저는 파킨슨 우울증으로 힘겹게 지내는 사람입니다. 2024년 처음 이희옥선생님을만나면서 모르고 있던 여러가지일들을 하나하나 알려주셨고 나를 돕기위해 여러기관도 연결해 주셔서 지금까지도성인정신센터.효경의손길.광교복지관 등에서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이 모든것이 선생님을 만나지 못했다면감히 생각도 못했을 겁니다.내 자녀들보다 더 가까이 있어 든든합니다. 우리 선생님 건강하고 마무리도 잘 할수 있기를 매일 기도합니다.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