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매매과 김병근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
|
제가 자동차매매딜러에게 유사고차량을 무사고로 속아서 차를구입후 6개월만에알게되어서 제가 수원시에 민원제기를하였던바 여기 김병근주무관님께서 너무나신속하게 처리를해줘서 상대측과원만하게합의를 이끌어주셔서 합의를하게되었습니다 김병근주무관님같은분이 수원시에계셔서 제가 수원으로 이사가고싶은마음까지들게하더군요^^ 이분을 꼭칭찬을해주세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병근주무관님^^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