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 310번 버스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
|
6월 1일 오후 5시 30분에 310번 버스 이용했습니다.
해당 버스의 친절하신 이중덕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길을 묻거나, 돈 계산이 어려운 노인 분들께 친절히 도움 주시고 모든 승객 분들께도 반갑게 인사해 주셨습니다. 안전운전과(급정거 일절 없으심) 쾌적한 버스 환경 조성 모두 기사님께서 정성껏 살펴 주신 덕분입니다. 모쪼록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더욱이 기사님의 대처 덕분에, 깜빡 놓칠 뻔한 해당 310번 버스를 지연 없이 탈 수 있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