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니다

공지사항
  • 불특정다수의 개인정보 노출 위험 및 무분별한 광고글로 인해 게시판 운영과 칭찬대상 선별에 어려움이 있어
    이를 개선하기 위하여 칭찬합니다 게시판이 2021년 2월 중 선별공개 게시판으로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
  • 다함께 살아가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한 우리들의 이야기 마당입니다. 수원시민들의 미담사례, 우리 이웃의 따뜻한 이야기들을 올려주세요.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상업성 광고, 욕설, 불건전한 내용,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내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 통보없이 삭제 됩니다.
  • 글 작성 시 타인의 개인정보(연락처, 주소, 사진 등)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해주신 칭찬 글은 개인정보 및 민감정보 검토 후 일 2회(10시와 17시, 토요일·공휴일 제외) 공개전환됩니다.
  • 본인의 작성 칭찬글은 '나의 칭찬글 확인하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상세내용(게시판 상세내용으로 제목,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휴먼콜센터 직원분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 박** 작성일 : 2021-07-24 조회 : 101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7월 초 권선초등학교 인근 주택 앞에 하수구 덮개가 녹이 슬어 주민 생활에 위험성이 있어서 교체여부를 시청 휴먼콜센터에 문의하였더니 친절하게 안내하며 우선순위로 처리해 주어 이틀만에 신속하게 교체를 해 주었습니다. 휴먼콜센터 시스템이 잘 운영되고 있음을 확인하였으며 친절하며 신속하게 처리해 주신 직원분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칭찬을 합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정보통신과
  • 전화번호 1899-3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