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 불특정다수의 개인정보 노출 위험 및 무분별한 광고글로 인해 게시판 운영과 칭찬대상 선별에 어려움이 있어
    이를 개선하기 위하여 칭찬합니다 게시판이 2021년 2월 중 선별공개 게시판으로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
  • 다함께 살아가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한 우리들의 이야기 마당입니다. 수원시민들의 미담사례, 우리 이웃의 따뜻한 이야기들을 올려주세요.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상업성 광고, 욕설, 불건전한 내용,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내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 통보없이 삭제 됩니다.
  • 글 작성 시 타인의 개인정보(연락처, 주소, 사진 등)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해주신 칭찬 글은 개인정보 및 민감정보 검토 후 일 2회(10시와 15시, 토요일·공휴일 제외) 공개전환됩니다.
  • 본인의 작성 칭찬글은 '나의 칭찬글 확인하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게시판에 선정된 월별 우수 칭찬글은 공무원이 아닌 시민이 대상입니다.
  • 월별 우수 게시글은 다음달 16일에 선정됩니다.
시민 표창 선정 과정
  1. 시민 칭찬글 등록
    시민에 대한 칭찬글을 등록
  2. 월별 우수 칭찬글 선정
    내부 평가위원 심사(80%) + 월별 공감수(20%)
  3. 시민투표
    시민 상호간에 칭찬하는 월별 우수 글중 타인에게 선행을 베푸는 글에대하여 투표를 진행해 상/하반기 2건씩 선정
  4. 표창수여
    상/하반기 투표로 선정된 칭찬글의 칭찬을 받은 시민에게 표창수여
칭찬합니다 상세내용(게시판 상세내용으로 제목,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류3동행정복지센터 '최현주 주무관님'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칭찬합니다 ♥
작성자 : 최** 작성일 : 2024-08-23 조회 : 486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세류3동행정복지센터 '최현주 주무관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칭찬합니다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수원 세류동 복지기관에서 근무중인 사회복지사입니다.
저희 기관에 내방하시는 분들께 안내가 필요한 복지서비스를 문의하게 되면서 세류3동행정복지센터에 전화를 걸게 되었습니다.
제가 질문한 사항이 서류발급에 대한 사항임과 동시에 저희 기관을 이용하시는 다수의 분들께는 심층적인 안내가 가능한 부분이었기 때문에 여러차례 문의를 하게 되었습니다.

매번, '최현주 주무관님'께서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시면서도 언제나 친절하고 열정적으로 도와주셔서 저희 기관 모두가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수화기 너머로 "혹시 모르니깐 한번 더 확인해볼게요~!" 라고 하시면서 재차 확인하시며 도움을 주시는 섬세함에 놀랐습니다.
관련 첨부서류와 탐색방법 등 구체적이고, 자세한 안내 덕분에 저희 기관의 모든 직원 역시 알찬정보를 얻게 되었습니다.

정확한 안내와 따뜻한 마음에 감동을 받았으며, 동 주민 뿐만 아니라 유관기관 측에도 정성과 헌신으로 애써주심에 깊은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세류3동행정복지센터에 문의드릴 때 든든함과 감사함을 늘 느끼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디지털정책과
  • 전화번호 1899-3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