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 불특정다수의 개인정보 노출 위험 및 무분별한 광고글로 인해 게시판 운영과 칭찬대상 선별에 어려움이 있어
    이를 개선하기 위하여 칭찬합니다 게시판이 2021년 2월 중 선별공개 게시판으로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
  • 다함께 살아가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한 우리들의 이야기 마당입니다. 수원시민들의 미담사례, 우리 이웃의 따뜻한 이야기들을 올려주세요.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상업성 광고, 욕설, 불건전한 내용,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내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 통보없이 삭제 됩니다.
  • 글 작성 시 타인의 개인정보(연락처, 주소, 사진 등)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해주신 칭찬 글은 개인정보 및 민감정보 검토 후 일 2회(10시와 15시, 토요일·공휴일 제외) 공개전환됩니다.
  • 본인의 작성 칭찬글은 '나의 칭찬글 확인하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게시판에 선정된 월별 우수 칭찬글은 공무원이 아닌 시민이 대상입니다.
  • 월별 우수 게시글은 다음달 16일에 선정됩니다.
시민 표창 선정 과정
  1. 시민 칭찬글 등록
    시민에 대한 칭찬글을 등록
  2. 월별 우수 칭찬글 선정
    내부 평가위원 심사(80%) + 월별 공감수(20%)
  3. 시민투표
    시민 상호간에 칭찬하는 월별 우수 글중 타인에게 선행을 베푸는 글에대하여 투표를 진행해 상/하반기 2건씩 선정
  4. 표창수여
    상/하반기 투표로 선정된 칭찬글의 칭찬을 받은 시민에게 표창수여
칭찬합니다 상세내용(게시판 상세내용으로 제목,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우수한 고등동 직원분들의 멋진 대처 존경합니다~
작성자 : 한** 작성일 : 2025-08-13 조회 : 164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고등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한 일이 있었고, 허서현 주무관장님이 응대를 하시게 되었습니다.

급한 마음에 발을 동 동 구르면서 민원 내용을 전하였는데, 친절하시게도 제 민원을 진심 어린 마음으로 경청해 주셨고, 어떻게든 민원 처리를 해주시려고 애쓰셨습니다.

다만, 현실적으로 사유지 내 관공서에서 직접 관여할 수 없는 점등을 들어 쉽게 이해 시켜 주시면서 친절하게 시민에게 응대해 주신 점에 대해 매우 감명 받았습니다.

왜냐구요

모든 공직자가 주어진 책임을 다하며 시정을 잘 가꾸어 받았지만 며칠이 지나도 해결 되지 않은채 위험은 계속 내포 되고 있었습니다.
무심코 지나는 길이 사고로 이어 진다면 이를 예방하는 것도 우리 모두 시민사회 구성원으로서의 행복의 길을 잘 지켜 나가야 될것 이라는 마음 입니다.

수원시청 안내를 통하여 민원 접수요청 당시 담당 직원이 누구시냐고 통화기록을 찾아 우리 모두가 존중 해야 할 모범적인 공무원임을 찾고보니 고등동 행정복지센터 허서현 주무관장님 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당시 조용한 가운데 업무처리를 대 하실때 왠지 모르게 믿음을 주셨던 그때가 다시 떠오릅니다.

친절한 미소와 언행은 주민 센터를 찾아오는 많은 시민들에게 매우 좋은 이미지를 주고 있습니다.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AI디지털정책과
  • 전화번호 1899-3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