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북동 행정복지센터(맞춤형 복지팀) 칭찬합니다 |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
|
안녕하세요. 최근 안양에서 수원시 당수동으로 이사 오신 저희 어머니를 대신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어머니께서는 안양에서 40년 넘게 거주하시다가 이번에 당수동으로 이주하게 되셨습니다. 평생 사시던 곳을 떠나 낯선 환경에 적응하셔야 하는 데다, 이전 거주지(안양시 달안동)에서 신청해 진행 중이던 생계급여 심사 및 주거급여 변동 등 복잡한 행정 업무가 겹쳐 자식으로서도 걱정이 무척 많았습니다. 까다로운 복합 민원이라 처리가 쉽지 않은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입북동 행정복지센터 직원분들께서는 다음과 같이 적극적이고 헌신적으로 업무를 처리해 주셨습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 파악: 타 지역에서 인수인계된 기존 민원 내용을 빠르게 이해하고 파악해 주셨습니다. 친절하고 상세한 절차 안내: 연세가 있으신 어머니의 눈높이에 맞춰 향후 처리 절차를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선제적인 복지 서비스 안내: 요청한 업무 외에도 어머니께 추가로 필요한 복지 혜택이 없는지 먼저 살피고 적극적으로 안내해 주셨습니다. 말로만 듣던 정부의 '적극적 행정, 따뜻한 복지'가 무엇인지 몸소 체감할 수 있었던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입북동 행정복지센터의 세심한 배려 덕분에 어머니께서 낯선 당수동에 훨씬 빠르게 적응하시고 심리적인 안정도 찾으셨습니다. 항상 밝은 미소로 따뜻하게 맞아주시고, 부족한 것이 없는지 살펴주시는 입북동 행정복지센터 직원분들과 담당해주신 담당자분(성함을 기억하지 못하나, 메일주소는 jhy0117@korea.kr 또는 kjy1008@korea.kr)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