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92-1버스기사님감사합니다😊 |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
|
제가 임신7개월인데요~
출근길에 버스타면 사실 임신부배려석에 앉은게 손에 꼽을 정도로 조금 무심한 부분이 많았는데요~ 5월29일 오전 9시15분경 매교역에서 92-1 버스를 탔는데 기사님이 임산부 배려석 양보해달라 정중히 부탁 해주셔서 편히 앉아서 가는데 사소한 부분 일 수 있지만 너무 감사드려서 남겨봅니다😊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