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주대 이혜정 간호사님을 칭찬합니다. |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
|
안녕하세요, 최근 좋지못한 일로 아주대 해바라기센터를 방문했습니다.
처음에는 너무나 무섭고 나에게 이런 일이 생겨서 불안하고 눈물만 나왔습니다. 그러나 제가 방문을 하고나니 이혜정 간호사님께서 친절하게 맞이해주시고 상담선생님도 친절하셨습니다. 엄마를 못 본지 오래되어 본가에 내려가야되는데 이혜정 간호사님께서 저의 친엄마처럼 사건이 일어나고 검사가 진행될동안 편안하고 부담스럽지않게 검사해주셨고 저는 오기전에 무척 긴장되어 힘겨웠는데,이혜정 간호사님께서 정말 잘해주셨어서 기나긴 검사 시간을 기다리는동안에도 마음을 진정시킬수있었습니다. 경찰서에서 사건 진술하고 있다가 바로 아주대 해바라기센터에 가서 진료 3시간이 소요되는 시간이 지겹거나 힘들다고 생각들지않았을정도로 이혜정 간호사님께서 아픔과 고통을 이야기 나눠주시면서 저에게 진심으로 다가오시고 검사해주셔서 참으로 감사했습니다. 저는 가끔 병원을 방문할때면 좀 차가운 간호사님들도 봐와서 의료 간호일이 얼마나 벅차고 사람들에게 수없이 부딪혀 정말 고생하는 직업인걸알고있지만서도 ..이렇게 사람에게,환자에게 진심이면서 편히 맞이해주시는 간호사님은 이혜정 간호사님이 처음입니다. 덕분에 기나긴 시간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는길 다시 또 와야한다며 상세히 일정과 어떤진료가 있는지 내용도 밝은 음성으로 알려주셔서 참으로,진실로. 감사했습니다. 또한, 지금도 사선에서 열심히 일하시는 모든 의료업계 선생님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리며 아주대 경기남부 해바라기센터 이혜정 간호사님에게 큰 칭찬과 응원을 선물하고자 용기내어 글 올립니다..감사합니다.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