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자1동 근력운동 프로그램 |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
|
정자1동 주민입니다 작년에 생긴 "기초근력운동" 이라는 주민센터운동과 선생님을 칭찬하려합니다 우선 프로그램도 좋지만 담당 선생님이 진짜 헌신적으로 잘 가르쳐 주셔서 회원수도 조기 마감 되는 인기강좌가 되었습니다 제가 여기저기 다 알아봐도 이렇게 근육을 키워주는 센터는 없는것 같습니다 체대 출신 선생님이 하체와 상체를 골고루 발달시켜주시며 맨손 운동과 밴드운동을 접목시켜 몸에 무리되지 않게 해주십니다 특히 무릎 어깨 허리가 않좋으신 분들이 오셔서 지금은 많이 좋아 지는 케이스가 많습니다 저도 예전보다 체력도 좋아지고 자신감도 높아졌네요^^ 앞으로도 쭉~~~ 계속 이어지길 바랍니다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 주신 정자1동 주민센터에도 감사 인사드립니다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